밴쿠버 다운타운 거대 딤섬 식당 Cold Tea

news

밴쿠버 다운타운에 새로운 식당인 Cold Tea가 문을 열었다.

팬더믹 사태 중에 문을 열었지만 많은 손님들이 음식과 화려한 실내를 보기 위해 방문하였다.

중국식 바베큐, 베트남식 음식, 온 종일 딤섬이 주력인 식당은 기존 2020년 3월 오픈 예정이었다.

1192 Granville st 에 있는 식당은 그 전 식당인 Tsui Hang와 건물의 역사에 존경을 표하는 디자인으로 그 멋을 뽑낸다.

여러 유명한 식당들을 관리하였던 경영인들과 더 유명한 식당들에 있던 세프들이 합을 맞춘다.

“새로운 딤섬 공간”을 보여주는 Cold Tea 는 흔한 중국음식들은 먹기 좋은 크기의 Tapas로 제공한다.

전체 가족 친화적인 메뉴들은 식당 규제가 내려갈때까지 제공되지않을 예정이다.

만약 Tsui Hang을 방문해본 적이 있다면 그 큰 크기를 알것이다. 새로운 경영진들은 큰 전통 식탁들과 새로운 부스들을 설치하였지만 기존의 샹들리에와 공간을 활용하였다.

판데믹 사태 전 추산 총원 130명인 식당은 주판과 동양화 같은 중국의 전통적인 요소들을 디자인에 보여준다.

판데믹 사태로 아직 Dine-in은 가능하지않지만 화요일부터 일요일 정오부터 오후 9시까지 배달과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Dine-in 시간은 추후 결정 될 예정이고 업데이트 되면 공지하겠습니다.

그 때까지 온라인으로 주문하셔서 그랜빌 스트릿 내 최신 식당이 제공하는 맛을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