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다운타운에 새로운 식당인 Cold Tea가 문을 열었다.
팬더믹 사태 중에 문을 열었지만 많은 손님들이 음식과 화려한 실내를 보기 위해 방문하였다.
중국식 바베큐, 베트남식 음식, 온 종일 딤섬이 주력인 식당은 기존 2020년 3월 오픈 예정이었다.
1192 Granville st 에 있는 식당은 그 전 식당인 Tsui Hang와 건물의 역사에 존경을 표하는 디자인으로 그 멋을 뽑낸다.
여러 유명한 식당들을 관리하였던 경영인들과 더 유명한 식당들에 있던 세프들이 합을 맞춘다.
“새로운 딤섬 공간”을 보여주는 Cold Tea 는 흔한 중국음식들은 먹기 좋은 크기의 Tapas로 제공한다.
전체 가족 친화적인 메뉴들은 식당 규제가 내려갈때까지 제공되지않을 예정이다.
만약 Tsui Hang을 방문해본 적이 있다면 그 큰 크기를 알것이다. 새로운 경영진들은 큰 전통 식탁들과 새로운 부스들을 설치하였지만 기존의 샹들리에와 공간을 활용하였다.
판데믹 사태 전 추산 총원 130명인 식당은 주판과 동양화 같은 중국의 전통적인 요소들을 디자인에 보여준다.
판데믹 사태로 아직 Dine-in은 가능하지않지만 화요일부터 일요일 정오부터 오후 9시까지 배달과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Dine-in 시간은 추후 결정 될 예정이고 업데이트 되면 공지하겠습니다.
그 때까지 온라인으로 주문하셔서 그랜빌 스트릿 내 최신 식당이 제공하는 맛을 즐기시길 바랍니다.